>고객센터 >공지사항
                 
[공지] SKT 서비스 점검에 따른 SKT 고객 해지 방법 안내
작성일 : 2017/07/20 16:55      조회 : 554

SKT 서비스 점검 작업에 따라 SKT 이용 고객의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해지 업무가 일시 중단 됩니다.

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
1) 작업 일시 : 2017년 7월 23일(일) 00:00 ~06:00 (약 6시간)

2) 작업 내용 : SKT 서비스 시스템 점검

3) 고객불편사항 : 작업 시간 동안 SKT 이용 고객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해지 불가

   * 상기 기간 중 SKT 고객은 '해지하기'에서 해지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   * 작업 종료시점인 7월 23일 오전 06시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해지 가능합니다.



SKT 고객분들께서는 상기 작업 시간 동안 '해지하기'메뉴가 아닌 1:1문의를 통해

해지를 요청해 주시면 작업 종료 후 해지를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
※ 1:1 문의 바로가기



더 좋은 서비스로 거듭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